Quantcast

[★픽] ‘호구의 연애’ 김민규, 채지안 향해 “바로 유턴 하고 싶다” 돌직구 고백…연하남 매력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김민규가 채지안에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지난 31일 방송된 ‘호구의 연애’에서는 김민규가 채지안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했다.

이날 김민규와 채지안은 짝피구를 한 후 한복을 입고 다정한 커플샷을 찍었다.

대성리에서 첫 여행을 마친 멤버들은 귀갓길을 함께할 수 있는 짝꿍을 선택하게 됐다.

아침 브런치를 함께했던 허경환이 채지안을 선택하자 김민규 역시 손을 들며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이에 채지안은 김민규의 손을 들어줬다.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김민규는 “좋은 점이 뭐냐”고 물었다.

‘호구의 연애’ 캡처

그의 질문에 채지안은 “게임 하니까 친해진 것 같다. 사진 미션도 같이 해서 민규 씨가 더 편해진 것 같다”며 친근감을 드러냈다.

이에 김민규는 “너무 아쉽다. 바로 유턴 하고 싶다”고 돌직구를 날려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김민규는 2013년 Mnet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했다.

이후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멜로홀릭’, ‘부잣집 아들’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뽐냈다.

현재 그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호구의 연애’는 호감 구혼자 5인과 함께 떠나는 두근두근 설렘 여행기를 그리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