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미어리그(EPL)] ‘외질 선발-오바메양 벤치’ 아스날, 뉴캐슬과 경기 앞두고 선발명단 공개…승리하고 토트넘 제칠까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4.02 03: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날이 뉴캐슬과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명단을 공개했다.

아스날은 2일(한국시간) 오전 4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서 뉴캐슬과 2018/2019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에 아스날은 공식 인스타그램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베른트 레노가 골문을 지키며, 무스타피와 파파스타토풀로스, 나초 몬레알이 스리백을 담당한다.

코라시냑과 메이틀랜드 나일스가 양쪽 윙으로 나서며, 겐두지와 애런 램지가 중원을 구성한다.

아스날 공식 인스타그램
아스날 공식 인스타그램

이워비와 라카제트, 외질이 스리톱으로 나설 전망이다.

최근 리그 5경기서 4승 1무로 상승세를 기록 중인 아스날은 다시금 연승 행진을 노리고 있다.

30경기서 승점 60점으로 5위에 올라있는 아스날은 이번 경기서 무승부 이상을 거둬야만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한 4위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현재 아스날의 득실차는 24로, 만일 무승부를 거둘 경우 맨유를 득실차로 제치고 4위에 오를 수 있다.

만일 승리한다면, 북런던 라이벌인 토트넘까지 제치고 3위에 오를 수 있다.

반면, 뉴캐슬은 승점 35점으로 14위에 올라있다.

승리한다면 본머스를 제치고 12위까지 올라설 수 있으나, 만에 하나 패할 경우 사우스햄튼(사우샘스턴)이나 브라이튼에게 추월당할 가능성도 존재한다.

과연 뉴캐슬과 아스날 중 웃을 수 있는 팀은 어느 쪽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양 팀의 경기는 스포티비2(SPOTV2)나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서 중계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