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FINALLY #TWICE’의 뜻은 무엇?…전세계 원스들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트와이스는 또 어떤 그림을 그리고 있는 것일까.

2일 트와이스는 팀의 트위터에 ‘#FINALLY #TWICE’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의 심볼은 오망성으로 변신하고 있다. 멘트와 영상만 봐선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추측하기 힘든 상황.
 
평소 쉴 틈 없이 활동하기로 유명한 트와이스이기에 뭔가 다음 행보(컴백 앨범 예고 및 기타 활동)를 예고하고 있는 중이라는 것만 추측 가능.

트와이스 트위터

 
과연 이 메시지의 정체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트와이스는 최근 도쿄돔서 10만 관객을 불러 모으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위상을 뽐냈다.
 
3월 20일과 21일 오사카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TWICE DOME TOUR 2019 “#Dreamday”’라는 타이틀의 돔투어를 진행중인 트와이스는 지난 3월 29일과 30일 도쿄돔서 10만 관객과 함께 ‘축제’의 무대를 꾸몄다.
 
이번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이자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 입성으로 숱한 화제를 모았다. 이를 반영하듯 이틀간 도쿄돔 주변은 트와이스의 공연을 관람하려는 팬들, 또 굿즈를 구매하려는 팬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 JYP엔터테인먼트<br>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 JYP엔터테인먼트<br>

 
도쿄돔은 2017년 6월 28일 트와이스가 일본에 데뷔할 당시부터 열망해 온 꿈의 무대.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 불과 21개월여만에 이 곳에 입성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현지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가늠해준다는 평이다.
 
트와이스는 이틀간 공연에서 히트곡 레퍼토리와 함께 특유의 경쾌, 발랄한 이미지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후배그룹 ITZY(있지)도 30일 도쿄돔을 찾아 트와이스의 무대를 지켜봤다. ITZY는 공식 SNS에 “트와이스 선배님의 무대 모든 순간이 감동이었고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ITZY도 트와이스 선배님처럼 멋진 무대를 만들어야겠다고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도쿄돔 공연까지 성료한 트와이스는 4월 6일 나고야 돔을 끝으로 3개 도시, 5회 공연의 돔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