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이민우, 일본-북경-상해 등 아시아 투어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화의 이민우가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일본-북경-상해 등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2014년 2월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TEN(엠텐)’을 발매,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 한 M 이민우가 지난 5월 24일-25일 개최되었던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2014 M+TEN TOUR ‘M STEP’의 포문을 연 서울 콘서트는 에릭과의 ‘Taxi(택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스페셜 무대로 채워졌으며, 2회 공연 총 4천 5백 여명의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민우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이번 이민우의 아시아투어 “2014 M+TEN TOUR ‘M STEP’”은 지난 서울 공연과 6월 예정된 일본을 포함 북경, 상해 등에서 진행되며 아시아 각 지에서 약 2만 명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시아 투어의 두 번째 무대가 될 “2014 M+TEN TOUR IN TOKYO ‘M STEP’”은 오는 6월 7일(토) ZEPP TOKYO에서 개최되며, 이번 이민우의 일본 콘서트는 지난 2008년 이후 6년 만에 갖는 공연으로 이미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해 있다.
 
특히, 이민우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스페셜 앨범 ‘M+TEN(엠텐)’의 수록곡 전곡의 무대와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임으로써 “2014 M+TEN TOUR ‘M STEP’”의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우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또한, 이민우는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TEN(엠텐)’의 활동 이후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인 만큼 팬들에게도 멋진 추억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관계자는 “2014 아시아 투어의 첫 시작인 서울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 드린다. 6월에 열리는 일본 공연은 6년 만에 개최되는 콘서트인 만큼 이민우는 물론, 팬 분들에게도 더욱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 이다.” 며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한 ‘2014 M+TEN TOUR’에 큰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4 M+TEN TOUR의 두 번째 공연인 일본 콘서트는 오는 6월 7일(토) ZEPP TOKYO에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