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하트아이즈’ 아이즈원, 콘서트 소식과 함께 돌아온 앚둥이들 (종합)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02 0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이 콘서트 소식과 함께 돌아왔다.
 
1일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했다. 이에 새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한강진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했다.
 
이날 아이즈원 권은비는 6월 단독콘서트 소식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데뷔를 작년 10월 29일에 했으니, 데뷔 1주년이 되기도 전에 초고속으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
 
세트리스트는 엠넷 ‘프로듀스48’에서 공개한 곡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 일본 데뷔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 그리고 ‘하트아이즈’에 수록된 곡들로 꾸려질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개인 내지 유닛 무대까지 나온다면 곡수가 부족하지는 않을 듯하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팬들 입장에선 곡수 부족보다는 콘서트 자리 부족을 더 걱정을 해야 할 판. ‘컬러라이즈’ 발매기념 쇼콘을 하기는 했지만, 단독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기에 많은 위즈원들이 피의 티켓팅 전쟁을 치를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아이즈원은 2019년 첫 ‘KCON(케이콘)’에도 참여한다.
 
최근 CJ ENM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2019년 첫 번째 ‘KCON(케이콘)’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세계 최대 K컬쳐 컨벤션 'KCON'의 일본 무대에 오를 1차 라인업으로 김재환, 더보이즈, VERIVERY(베리베리), 아이즈원, 우주소녀, ITZY(있지), TWICE(트와이스), 펜타곤, 하성운 등 핫한 신예부터 한류 아이콘까지 아홉 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야말로 CJ ENM의 막내딸다운 일정들이 기다리고 있는 셈인데, 올해 축적한 콘서트 경험이 후일 해외투어를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즈원의 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비올레타’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해바라기’, 타이틀곡의 연장선이자 아이즈원의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 서로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한 우정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아이즈원의 미래와 무대를 하늘이란 넓은 공간으로 표현한 ‘에어플레인(Airplane)’,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하늘 위로’,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아이즈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처럼 ‘꽃’으로 시작해 ‘하늘’로 이어지는 미니 2집 ‘하트아이즈(HEART*IZ)’는 트랙별로 유기적인 관계를 이루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즈원이 앞으로 이어나갈 활동의 방향성은 물론, 팬들에 느꼈던 사랑의 감정과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도 함께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아이즈원은 1일 오후 7시부터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HEART TO '에서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