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산 벚꽃 명소 ‘황령산 벚꽃길’, 여행지로 제격 ‘눈꽃같은 벚꽃’ 위치는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부산 벚꽃 명소로 유명한 이 곳이 화제다.

이 곳은 바로 부산의 벚꽃 명소 황령산 벚꽃길이다.

황령산 벚꽃길 / 연합뉴스
황령산 벚꽃길 / 연합뉴스

지난달 27일부터 부산의 벚꽃 개화시기를 맞이해 부산관광공사에는 올 봄 부산 벚꽃을 즐기는 코스를 선정했다.

1일 부산 황령산 일대에 벚꽃이 물결을 이루며 만개해 장관을 이루고 있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끈다.

부산 도심에서 가까운 황령산 봉수대는 벚꽃뿐만 아니라 야경 조망이 아름다운 것으로 알려진 명소다.

황령산 벚꽃길 / 연합뉴스
황령산 벚꽃길 / 연합뉴스

또한 이외에도 부산시티투어를 타고 벚꽃 즐기기로 유명한 벚꽃 드라이브코스로 달맞이길, 윤산길이 있다. 또 동네 벚꽃길로는 기장 장안사, 동대신동 삼익아파트가 있다. 축제로 즐기는 부산 벚꽃여행은 강서구 낙동강30리 벚꽃축제 등이 있다.

오는 30일까지 SNS 해시태그(#황령산전망쉼터 #메뉴명)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한 참가자에게 선착순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부산관광공사는 지난달 27일부터  황령산 전망쉼터 카페에서는 벚꽃시즌을 맞아 봄철 프로모션 메뉴도 선보인다. 부산농장 생(生)딸기 주스, 대저 짭짤이 토마토 주스 등 부산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한 제철 건강메뉴로 구성돼 있다. 

황령산 벚꽃길 / 연합뉴스
황령산 벚꽃길 / 연합뉴스

황령산 벚꽃길 위치는 부산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해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