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태연, ‘사계’ 콘서트 라이브 & 리허설 무대 영상 공개…‘역시 믿듣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소녀시대(SNSD) 태연이 ‘사계’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태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두 가지 버전의 ‘사계’ 라이브 영상 두 개를 게재했다.

먼저 업로드한 영상은 콘서트 버전으로 현재 조회수 79만 뷰를 돌파, 80만 뷰를 코앞에 두고 있다.

능숙한 태연의 무대 스킬과 탄탄한 라이브, 관객들의 호응 등이 돋보인다.

이어 두 번째로 업로드한 영상은 리허설 버전 영상이다. 화려한 무대 조명과 의상 등과 달리 편안한 옷차림을 한 태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태연은 리허설 무대에 앞서 장난스러운 멘트로 마이크 체크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태연 유튜브 채널 ‘탱구TV’ 캡처
태연 유튜브 채널 ‘탱구TV’ 캡처
태연 유튜브 채널 ‘탱구TV’ 캡처
태연 유튜브 채널 ‘탱구TV’ 캡처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모습만 다르지 노래 할 때 프로페셔널 한 모습은 똑같네”, “언니 제발 유스케 나와주세요”,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유스케 한 번만 탱구야..”, “리허설도 맛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태연은 지난 25일 새 싱글 ‘사계 (Four Seasons)’를 발표했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사계’와 수록곡 ‘Blue’(블루) 등 태연의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2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는 어쿠스틱 기타 중심의 악기 구성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후렴구의 풍성한 스트링 선율과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사에는 사계절 속에서 온전히 사랑했지만 서로에게 조금씩 무뎌져 가는 모습을 보며 담담하게 이별을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아 공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발표와 동시 뜨거운 반응을 보인 ‘사계’는 일주일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열린 태연의 앙코르 콘서트 현장에는 레드벨벳 아이린-조이-슬기, NCT 도영, 청하, 라붐 소연-솔빈 등이 찾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태연의 새 싱글 ‘사계’는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