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4월 티데이(T-Day) 할인 혜택,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사용방법 및 유의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4월 1일 첫날이 시작되면서 4월 티데이 혜택에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티데이는 SK텔레콤이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해당 날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첫 주인 1일부터 5일까지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T멤버십 앱에 로그인한 후, T-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다. 그 다음 마이 페이지-보유쿠폰에서 쿠폰을 확인한 후, 커피에 반하다 매장에서 쿠폰 바코드 이미지를 제시하면 된다. 

T 멤버십 앱 캡처

유의 사항은 1인 1회만 사용 가능하며,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또한 다른 사이즈 및 음료로 변경이 불가하다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커피에 반하다 외에도 매드포갈릭 40% 할일, 서울 스카이 40% 할인, SK매직 공기청정기 할인, 더사랑 구급키트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일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딸기 뷔페 1+1(럭키찬스), 17일 B tv 및 옥수수 콘텐츠 40% 할인(쿠폰 5장), 24일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 22% 할인이 예정돼있다. 

자세한 사항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