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복면가왕’ 걸리버, 정체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가왕 2연승 성공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복면가왕’ 걸리버의 정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지난달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클림트를 꺾고 새로운 가왕에 등극한 걸리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걸리버는 러블리즈의 ‘Destiny (나의 지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극찬을 받았다.

방송 이후 특유의 창법 덕에 많은 시청자들은 걸리버의 정체를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으로 추측했다.

데이브레이크 / 해피로봇레코드
데이브레이크 김선일-이원석-정유종-김장원  / 해피로봇레코드

1975년생인 이원석의 나이는 45세. 이원석이 속한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2007년 데뷔한 13년차 밴드다.

데이브레이크는 다수의 앨범을 발매하며 수많은 공연과 페스티벌에 출연한 베테랑이다.

MBC ‘복면가왕’ 198회 예고 캡처
MBC ‘복면가왕’ 198회 예고 캡처

31일 오후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98대 가왕 걸리버의 2연승을 저지하기 위한 도전자 8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대 결과 자이언트 핑크, 스트레이 키즈 한, 이승윤, 송건희가 모습을 드러냈다.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198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아기돼지 삼형제, 추노, 비숑, 이라이자가 가왕 자리를 노리고 있다.

이에 가왕은 왕좌를 지키기 위해 필사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MBC ‘복면가왕’ 198회는 오는 4월 7일 오후 5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5월 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에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