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맛집 골목 특집, 닭 한마리-백순대볶음 폭풍 먹방…‘위치는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지난 29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 214회는 맛집 골목 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이날 맛집 골목 특집에서는 닭 한 마리와 백순대 볶음 먹방이 펼쳐졌다. 먼저 뚱4는 이날 닭 한 마리 맛집을 위해 동대문을 찾았다. 

남다른 먹성을 자랑하는 네 사람은 냄비 두 개를 동시에 끓이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특히 야들야들한 부드러운 닭의 살코기와 채소무침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준현은 채 썬 쌈무를 채소무침에 넣어 닭고기 위에 얹어 먹으면 퍽퍽살을 좀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그들은 닭을 먹으며 “닭은 진짜 다 품었다”라며 닭고기 예찬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처

이어 네 사람은 백순대볶음을 먹기 위해 신림동으로 향했다. 김준현은 백순대를 직접 볶으며 “나중에 꼭 음식점 알거야 그렇게 알아라”라며 때아닌 의지를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백순대볶음에 고성에서 가져온 초고추장에 들깻가루, 들기름, 치킨무 국물까지 넣은 특제 소스까지 만들어 먹어 군침을 자극했다. 김준현표 특제소스에 백순대볶음을 찍어 먹은 문세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김준현표 특제소스에 이어 문세윤의 더 맛있게 먹는 꿀팁이 공개됐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처

 문세윤은 칵테일 새우를 곁들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며 새로운 요리를 창조하며 먹티스트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칵테일 새우가 곁들여진 순대를 맛 본 김민경은 맛도 좋지만 비주얼도 최고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날 뚱4의 입맛을 사로잡은 닭 한 마리 맛집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원조원할매 소문난 닭한마리로 알려졌으며, 백순대볶음 식당은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또순이 원조순대로 알려졌다. 

‘맛있는 녀석들’은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어 본 사람이 제대로 된 맛을 아는 법!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먹방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