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4월 1일 만우절 영화관 이벤트 승자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매해 만우절마다 우리를 반기는 이벤트가 있다. 바로 영화관 이벤트다.

올해도 어김없이 영화관 이벤트가 찾아왔다. 대형 멀티플렉스 극장인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는 2019년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 홈페이지
CGV 홈페이지

먼저 CGV는 ‘당신이 ㅇㅇㅇ 할리가 없어’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에서 거짓말 같은 일을 보여준다면 거짓말 같은 혜택이 쏟아진다는 것.

4월 1일, CGV에서 ‘핵인싸’를 인증하면 2D 일반영화를 7천 원에 볼 수 있다. 

단 특별관, 특별좌석 할인 적용은 제외되며, 청소년, 경로우대 등 타 할인 이벤트와 중복이 불가능하다.

CGV는 해당 주제와 함께 ‘당신이 ~입을 리 없어’, ‘당신이 ~뽐낼 리 없어’, ‘당신이 ~들고 올 리 없어’ 등의 예시를 준비했다. 다소 아이디어가 요구되는 주제다.

본인의 참여를 CGV 아르바이트생인 미소지기가 인지할 수 있는 수준이면 OK되며, SNS 업로드 화면 제시도 가능하다.

대신 상대방에게 위하감을 줄 수 있는 모든 비상식적인 행동은 금지된다.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영업을 방해하는 행동, 욕설과 위험한 행동 등이 이에 해당된다.

또한 페이스북,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당신이할리가없어 #만우절 #CGV만우절 해시태그와 함께 ‘핵인싸’를 인증하면 1등에게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본인을 포함한 참여자를 목격해 페북지기에게 제보하면 총 3명에게 CJ ONE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CGV 홈페이지
CGV 홈페이지

또 CGV는 CGV콤보를 뒤집은 VCG보콤을 4월 1일 하루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VCG보콤은 팝콘(대)통에 콜라를, 콜라(중)통에 팝콘을 넣어주는 만우절 한정 콤보다.

음료는 탄산음료로 제한되며, 팝콘 맛 변경시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해당 이벤트 역시 해시태그 #VGC콤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GV콤보를 증정한다.

판매제외극장은 경기광주, 광교상현, 광명철산, 광양아울렛, 광주충장로, 광주하남, 구미, 군산, 김천율곡, 김포, 김해장유, 나주, 남주안, 남포, 당진, 대구이시아, 대구칠곡, 동백, 등촌, 범계, 보령, 부평, 북포항, 불광, 산본, 서산, 성신여대입구, 스타필드시티위례, 시흥, 안동, 안성, 울산진장, 양산물금, 여수웅천, 용인, 유성노은, 유성온천, 이천, 익산, 인제, 인천논현, 정읍, 제주, 청담시네시티, 청라, 청주(북문), 청주터미널, 춘천명동, 통영, 평택비전, 하단, 해운대, 화정 지점이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다음은 메가박스. 메가박스에서는 1일부터 4일까지 만우절 이벤트를 4일간 진행한다.

매표소 앞에서 “우리 청소년인데요”를 외치면 동반 3인까지 청소년 이벤트 요금인 6천 원에 영화를 볼 수 있다.

성인 기준으로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현장에서만 적용되며, 키오스크는 제외된다. 

청소년도 만우절 청소년 이벤트 요금이 적용된다.

쿠폰, 제휴 등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며, 조조, 심야는 제외된다. 마티네, 우대, 어린이, 특별관도 제외된다.

부티크, 컴포트관에도 적용되며, 요금이 추가될 수 있다.

오창, 삼천포, 용인테크노밸리, 안동, 송파파크하비오, 정관, 거창, 경주, 김천, 남원, 북대구, 아트나인, 원주, 은평, 일산, 제천, 청라지젤, 충주 지점에서는 청소년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배급사 사정에 따라 일부 영화가 제외될 수 있다.

또 (2D)관람권+(2D)관람권+(1D)ouble Combo 구성의 국내 최초 5D 상영관 오픈 기념 패키지도 판매한다. 가격은 2만 원이다.

해당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콤보 교환권은 관람일 당일만 사용할 수 있다.

영화 발권시 관람권에 부착된 콤보 교환권은 매점에 제시 후 수령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는 메가박스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창, 경산하양, 순천, 원주센트럴, 삼천포, 여수웅천, 인천논현, 남춘천, 용인테크노밸리, 안동, 파주금촌, 첨단, 안산중앙, 정관 목포하당, 수원남문, 진천, 오산, 청주충대, 거창, 경주, 김천, 남원, 북대구, 아트나인, 원주, 은평, 일산, 제천 청라지젤, 충주 지점에서는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롯데시네마는 참신한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만우절 특집 제1회 롯시 DIY쿠폰 사생대회’라는 이름의 해당 이벤트는 내 맘대로 쿠폰을 만들어 오면 2D 영화를 무조건 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지난달 30일부터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만우절인 1일까지 진행된다.

영화관 매표소에서 DIY쿠폰을 제시하면 현장에서 할인되며, 쿠폰에는 롯데시네마(롯시)와 쿠폰 또는 할인이라는 단어가 필수로 들어가야 한다.

스페셜관, 3D 영화는 제외되며, 조조, 심야 적용 및 타 쿠폰을 통한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배급사 요청에 따라 일부 영화는 적용이 어려울 수 있다.

강동관, 경주관, 서귀포관, 성남신흥관, 충장로관, 통영관, 프리미엄칠곡관은 DIY쿠폰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온라인에서도 DIY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DIY쿠폰을 #롯데시네마 또는 #롯시, #쿠폰사생대회라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인 2매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일(목)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과 DM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