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네이버웹툰, 썸네일 변경과 함께 서버 불안정 현상 발생…웃음도 좋은데 볼 수가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네이버웹툰 이용에 불편이 생기고 있다.
 
1일 현재 네이버웹툰은 서버 접속 및 웹툰 감상에 불편을 주고 있다.
 
아직 이유는 구체적으로 알 수 없지만, 짐작이 가는 부분이 있다. 오늘이 4월 1일이기 때문.
 
날이 날이다 보니 4월 1일이 되기 전부터 네이버웹툰들은 썸네일이 기존과 달라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네이버웹툰 홈페이지
네이버웹툰 홈페이지

 
특히 양영순 작가의 ‘덴마’는 주인공인 듯 주인공이 아닌 것 같은 퀑 꼬맹이 덴마가 아니라 가래떡 실사판을 썸네일로 걸어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다른 작가들도 본인 얼굴을 걸거나,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썸네일들로 웃음을 주고 있다.
 
4월 1일이니까 소소한 재미를 추구하는 것은 당연히 할 수 있다. 그런데 그렇게 만들어둔 재미 요소들을 편하게 즐길 수 없는 것이 문제.
 

톱스타뉴스에서 네이버웹툰 접속을 해보니 웹툰 이미지도 제대로 나오지 않고, 댓글창도 보였다 안 보였다 하는 증상을 보이고 있다. 재밌고 웃기다고 댓글도 제대로 달 수 없는 상황인 셈.
 
과연 이런 오류가 언제 해결돼 유저들이 마음 놓고 웹툰을 즐길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