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랜선라이프’ 고퇴경, 독일 이어 이번엔 전주…‘케이팝 랜덤 플레이댄스 中’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31 22: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퇴경아 약먹자’를 운영하고 있는 고퇴경이 화제다. 

고퇴경이 운영 중인 ‘퇴경아 약먹자’는 전세계를 돌며 랜덤 플레이 댄스를 주로 업로드 한다. 언어없이도 이해하기 쉬운 K-pop을 소재로 다루기 때문에 외국에서도 반응이 좋은 편이다. 

지난 19일 ‘랜선라이프’에 소개된 독일의 랜덤 플레이 댄스에 이어 그가 전주 한옥마을에 등장해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퇴경 인스타그램

30일 고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ING You can see full version ROD with those Korean traditional clothes in my bio. 아아를 즐길 줄 아는 왕#GoToe #hanbok #randomplaydance”라는 글과 함께 한복을 입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퇴경 오빠 전주와서 진심 놀랐어요..”, “실물 보고 뒤집어질뻔 너무 잘생김”, “완전 연예인 다 됐어. ㅜㅜㅜ”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구독자 163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고퇴경은 JTBC ‘랜선라이프’에 출연 중이며 직업은 약사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랜선라이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