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와썹맨’ 박준형도 반한 익선동 딸기수플레 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지난 12일 SBS ‘생방송 투데이’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익선동 딸기 수플레 집에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소개된 익선동 딸기 수플레 집은 이미 줄 서서 먹기로 유명한 익선동의 유명한 맛집이다. 

이와 함께 지난해 4월 20일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에 “[와썹맨] ep8. 영자 언니도 모르는 익선동 핫플 딸기 수플레 | 익선동 데이트 코스”라는 제목과 함께 게재된 영상이 눈길을 끈다. 

이날 박준형은 줄 지어있는 손님들을 보고 “이거 먹을려고 줄 서 있는거에요?”라며 놀란 표정을 지었고, 음식을 먹기 위해 기다렸다.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캡처

드디어 가게에 입성한 박준형은 주문 후 바로 머랭을 친다는 말에 당황했지만, 참을성을 가지고 음식을 주문했다. 

딸기와 휘핑크림을 듬뿍 바른 빵을 먹은 박준형은 “되게 맛있네. 잘하네”라며 연일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어 그는 빵과 귤이 올라간 음료를 걸걸하게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익선동 딸기수플레 집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동백양과점으로 알려졌으며, 개화기를 콘셉트로 한 카페의 인테리어와 부드러운 딸기수플레가 유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