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홍종현, 비주얼+연기력甲 신입사원 완벽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홍종현이 ‘워너비 신입’의 면모를 발산했다.

홍종현이 어제(30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서 능력 만렙 신입사원의 면모를 발산하며 워너비 신입으로 떠오르고 있다.

여러 아르바이트와 인턴을 경험해본 것은 물론, 이전에 다녔던 회사에서 놓치기 싫었던 인재라는 게 증명되며 김소연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첫 만남부터 기막힌 인연을 보여줬던 두 사람이 이제는 같은 오피스텔에 거주하게 되는 운명적인 스토리가 엔딩을 장식하며 공식 ‘엔딩 요정’으로 등극한 것.

어제 방송에서 한태주(홍종현 분)는 자신의 셔츠를 돌려주는 강미리(김소연 분)에게 마찬가지로 블라우스를 돌려줬다.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내딸’ 방송캡처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내딸’ 방송캡처

버려달라고 했는데 왜 다시 돌려주냐는 미리의 물음에 “비싼 옷 같은데 세탁해서 갖다 드리면 나중에 이쁨 좀 받겠다 머리 좀 굴렸습니다. 받으세요”라며 능글맞은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미리의 계속되는 추궁에도 여전히 할 말 다 하는 똑 부러지는 모습으로 미워할 수 없는 면모를 보여주기도.

자꾸만 부딪히는 태주가 신경 쓰였던 미리는 그의 이력서를 훑어보며 이전에 일했던 회사에 전화를 걸었다. 안 좋은 평판일 것이라는 미리의 예상과는 다르게 “요즘 애들 중에 그런 친구 없어. 일 잘하지, 싹싹하지, 예의 바르지. 시키면 척 말귀도 잘 알아듣고 눈치도 빠르고”라며 칭찬만 돌아오자 마음에 들지 않는듯한 표정을 지었다. 지금까지의 신입사원과는 다르게 할 말도 다하고 일까지 잘하는 태주의 모습이 얄미웠던 것.

얼마 지나지 않아 태주는 박 대리의 지시로 기획안을 작성하고 있었지만 일이 꼬여 함께 야근을 하게 됐다.

박 대리는 야근을 하는 그의 옆에서 계속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의 줄임말)을 운운하며 불평만 했고, 결국 태주는 자신이 할 테니 퇴근하라고 말했다. 남아서 기획안을 작성하던 중 갑자기 회사로 돌아온 미리와 마주한 태주는 자신을 나무라는 그녀에게 효율적인 업무 분담이었다며 변명 아닌 변명을 했다.

결국 미리에게 기획안을 확인받게 된 태주. 하지만 돌아오는 말은 “회사는 학교가 아닙니다. 배우면서 일하겠다는 안일한 생각은 접으세요”라는 따끔한 충고였고, 태주는 바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며 미리에게 사과와 함께 감사 인사를 했다.

한편, 일을 마치고 퇴근하던 태주는 왜 자신을 따라오냐는 미리의 말에 같은 오피스텔로 이사를 왔다며 또 한 번 운명 같은 스토리로 엔딩을 장식했다.

홍종현이 신선한 매력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