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녀의 연애’ 박서준, 훈훈한 남친 패션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마녀의 연애' 박서준이 심플하면서도 트랜디한 '댄디 캐주얼룩'으로 인기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누나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힐링 연하남' 박서준이 여심을 훔치고, 남성의 관심도 끌고 있다.
 
박서준이 드라마에서 선보이는 편안하면서도 트랜디한 스타일이 남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마녀의 연애'에서 박서준이 강조하는 스타일은 심플함이다. 
 
'마녀의 연애' 박서준 / tvN
극중 박서준은 심플하고 편안해 보이는 니트나 가디건 또는 밝은 톤의 티나 셔츠에 슬림 팬츠를 매치, 심플함 속에 부드러운 감성을 강조한다.
 
또한 야외에서는 심플한 티나 셔츠에 밝은색 가벼운 맨투맨 티 혹은 모던한 재킷이나 야구점퍼 등을 걸쳐 트랜디하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한 ‘댄디 캐주얼룩’으로 젊은 남성의 관심을 끈다.
 
이 같은 스타일은 2030 세대들의 트랜드를 정확히 반영하면서도 댄디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로, 유쾌하면서도 저돌적인 연하남 '윤동하'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어떤 옷이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시키는 탄탄한 보디라인은 심플한 캐주얼룩을 명품 스타일링으로 완성하게 하는 1등 공신이다.
 
별다른 꾸밈 없이 걸치기만 해도 화보가 되는 훤칠한 키에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 여기에 하얗고 환한 피부톤이 박서준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있다.
 
한편, 박서준은 극중 훈훈한 외모와 다정다감 매력은 물론이고 탄탄하고 물오른 감성연기로 매회 여심을 흔들며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박서준 주연의 ‘마녀의 연애’는 매주 월, 화 밤 11시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