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S501 김형준, 지난해 12월 전역→해외투어 “다양한 색깔 보여주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SS501 김형준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김형준은 자신의 SNS에 “#bling #SDKB #KIMHYUNGJUN #snapsho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형준 SNS
김형준 SNS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검은색 목폴라를 입은 채 분위기 있는 모습을 자랑했다. 

특히 날렵한 그의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생겼네요 흠...”, “해외투어 언제 끝나요ㅠㅠ빨리 돌아와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형준은 지난해 12월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첫 공식 활동으로 월드투어를 콘서트를 선택했다.

아시아 지역 뿐만 아니라 남미, 유럽등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김형준의 월드투어 마스터피스는 3월23일 멕시코시티를 시작으로25일 페루, 30일 볼리비아,라파즈 4월 11일 일본 도쿄 13일 오사카까지 4개국 7회의 공연을 통해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의 갈증을 해소한다.

그는 월드투어와 동시에 전세계 음악시장을 겨냥한 영어, 일본어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서막을 올릴 예정이다.

김형준 소속 SDKB는 “전역후 다양한 국가에서 많은 제의가 들어오고있는 상황. 김형준의 음악과 색깔을 전세계에 있는 많은 분들께 전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음악을 표현함에 있어 김형준이 사랑받는 많은 국가의 언어로노래하고자 하는 아티스트 본인의 의지를 적극 반영하여 향후 활동을펼칠 예정이다. 물론, 한국내의 활동 또한 소홀히 하지 않을것이며 김형준은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기에 가수 연기 예능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해외 뿐만 아닌 국내 활동에 대한 의지도 내비쳤다.

실제로 김형준은 군입대전까지 가수로서의 활동 뿐만아닌 KBS ‘사랑은 노래를 타고’, MBC ’금 나와라 뚝딱!’, SBS Plus ’그대를 사랑합니다’,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등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SBS파워FM ’김형준의 뮤직하이’로 라디오 진행, 뮤지컬등 여러 분야에서활발하게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