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섹션TV’, 8년만에 돌아온 박봄…“아직도 좋아해주실까 걱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섹션 TV 연예통신’에 출연한 박봄이 8년만에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8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박봄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봄은 “긴 공백기가 걱정이 안됐다면 거짓말이다. 나도 아직도 좋아해주실까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8년만에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이어 “티저가 공개됐을 때 ‘아, 진짜 내가 다시 나오는구나’ 싶어 펑펑 울기도 했다. 박봄이 노래는 잘한다는 소리를 듣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가장 출연하고 싶은 예능으로 ‘전지적 참견시점’을 꼽았다. 

‘섹션TV 연예통신’ 방송캡처
‘섹션TV 연예통신’ 방송캡처

지난 13일 새 솔로 ‘봄’을 공개한 박봄은 꾸준히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새 솔로 싱글 앨범 ‘Spring(봄)’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으며 음원차트 역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티저 영상 공개 당시부터 화제가 됐던 ‘봄’ 뮤직비디오는 한층 더 우아해지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박봄의 모습, 피처링에 이어 뮤비에도 함께 출연한 산다라박의 모습 등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팬들의 핫한 반응에 힘입어 ‘봄’ 뮤직비디오는 빠르게 1000만뷰 고지를 밟았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네티즌들의 잇따른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솔로로 전격 컴백한 박봄은 타이틀곡 ‘봄’으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뷰까지 돌파하는 등 오랜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23일과 24일 솔로 데뷔 후 처음으로 비공개 단독 팬사인회를 개최한 박봄은 양일간 특급 팬서비스를 펼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한편, 박봄은 많은 사랑에 힘입어 디네이션과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케이웨이브 유씨(KWAVE UOOSEE)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타이틀곡 ‘봄’ 커버 챌린지 콘테스트도 개최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통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