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아르곤(ARGON), ‘마스터키’ 무대 공개...칼군무로 ‘여심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신예 6인조 보이 그룹 아르곤(ARGON)이 강렬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아르곤(카인, 하늘, 로엘, 여운, 곤, 재운)은 2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마스터키(MASTER KEY)’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블랙 앤 화이트, 브라운 컬러까지 각기 다른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아르곤 여섯 멤버들은 완벽한 수트핏을 과시한 것은 물론 우월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특히 균형 잡힌 춤선이 돋보이는 이들의 칼군무가 시선을 강탈했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타이틀곡 ‘마스터키(MASTER KEY)’의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켰다.

‘ART GO ON(우리의 예술은 계속된다)’라는 뜻을 담고 있는 ARGON(아르곤)’은 지난 11일 데뷔 앨범 ‘마스터키(MASTER KEY)’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가요계 신고식을 치렀다.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

데뷔 전 공개한 연습 영상 등을 통해 안무 창작부터 랩 메이킹, 작사 능력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로 인정받아온 아르곤은 뛰어난 실력으로 이미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고 있고, 타이틀곡 ‘마스터키’는 리더 카인이 직접 안무 창작을 맡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아르곤(ARGON)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마스터 키(MASTER KEY)’ 는 크레이지 사운드(KRAZY SOUND)의 대표이자 작곡가인 똘아이박이 프로듀싱을 맡아 아르곤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색무취의 원소인 ‘아르곤’과 같이 하나의 색깔에 국한되지 않고 여러 장르를 흡수할 수 있는 팀 아르곤(ARGON)이 앞으로 보여줄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앞서 아르곤은 데뷔 쇼케이스에서 당찬 목표를 밝힌 바 있다. 멤버 여운은 “음원차트 100위안에 드는 것이다. 만약 100위안에 들면 안대를 쓰고 마스터키 춤 을 춰서 SNS 영상을 업로드하겠다”고 전했다. 

막내 재운은 “10위 정도 해야 하지 않나 (웃음) 꿈은 크게 가질수록 가까워진다”고 덧붙였다. 리더 카인은 “신인상은 물론이고 다 함께 올해 안에 마마무대 서보는게 꿈이다”라고 답했다.

한편, 아르곤은 타이틀곡 ‘마스터키(MASTER KEY)’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계속해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