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가박스, ‘장난스런 키스’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29 17: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메가박스에서 ‘장난스런 키스’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박스에서 영화 ‘장난스런 키스’를 관람하면 선착순으로 주인공 사진이 박힌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 

29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메가박스 강남, 고양스타필드, 동대문, 상암월드컵경기장, 센트럴, 이수, 코엑스, 신촌, 대구에서 진행된다. 

본 이벤트 경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당일 티켓을 관람 지점에서만 수령가능하다. 

티켓 환불 시에는 경품도 함께 반납해야하며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홈페이지

심장이 장키장키 해지는 올봄, 최고의 화제작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담은 2019년 봄, 너 x 나 = 공식 ♡ 로코. 

일찌감치 개봉작 예매율 TOP3에 올랐으며 개봉 당일 4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어 박스오피스와 좌석점유율에서 동시기 개봉작 2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로코의 새로운 흥행 공식을 쓰고 있다.

지난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내한한 왕대륙을 향한 덕질 열기 역시 개봉과 함께 점점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100만 돌파 시 다시 한번 내한하겠다고 약속한 그를 보기 위해 장키 팬들은 자발적인 100만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렇듯 열렬한 호응에 감사하기 위해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 5종이 공개되기도 했다.

키스 1초 전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스페셜 포스터는 “F반에서 A반까지의 거리가 발끝 하나 사이에 불과했구나”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장즈수’와 ‘위안샹친’의 꽁냥꽁냥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봄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이자 2019년 탄생한 새로운 인생 로코 ‘장난스런 키스’는 전국 극장에서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