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 ‘크아M’, 긴급 점검 진행…‘보라루찌 1,500개+사과 물풍선’ 보상으로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모바일 버전인 ‘크아M’이 서버 오류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29일 ‘크아M’ 공식카페에는 게임 접속 불가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긴급 점검에 대한 공지가 올라왔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된 점검은 4시까지 약 20분간 진행됐다. 점검 내용은 게임 접속 불가 및 서버 안정화에 대한 것이었다.

‘크아M’측은 “갑작스러운 점검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긴급 점검 보상은 산정 중에 있으며, 확인이 완료되면 추가로 공유 드리겠습니다”고 플레이어들에게 보상을 약속했다.

이어 추가로 올라온 공지에는 “캐릭터 이동 불가 현상이 수정되었다고 안내드렸었으나, 근본적인 원인이 수정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 이에 3/28(목) 오후 7시경 추가로 확인 중인 점에 대해 안내드렸고, 현재는 원인을 파악하여 문제 수정이 완료된 점 추가 안내드린다”고 플레이어가 겪던 불편을 해결했다고 알렸다. 그들은 29일 오전 4시 20분경 무중단 패치로 수정했다고 전했다.

‘크아M’ 공식 카페 캡처
‘크아M’ 공식 카페 캡처

그리고 보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크아M’측이 준비한 보상은 보라루찌 1,500개와 사과 물풍선이다. 30일 오전 5시부터 4월 1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지급된다.

플레이어들은 레벨 4 달성 후 [새소식] - [이벤트] - [특별한 선물을 받아가세요!]에서 수령할 수 있다.

보상 지급 일시까지 레벨 4 달성 후 ‘수령’ 버튼을 터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오픈 초반부터 핫한 반응을 보이는 ‘크아M’에는 세 가지 게임 모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크아의 가장 기본이 되는 모드인 ‘노멀매치’가 있다.

이는 2VS2로 대전하여 상대 팀을 먼저 5번 처지 하면 승리하는 모드다.

또 다른 모드로는 ‘서바이벌’ 모드가 있다. 16명이 동시에 실력을 겨루는 모드로 점점 줄어드는 맵에서 최후의 1인으로 생존하면 이기는 모드다.

마지막으로 정해진 시간 동안 상대 팀보다 더 많은 만두를 먹으면 승리하는 ‘만두 먹기’ 모드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크아M’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