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 미워! 줄리엣’ 이홍기-정혜성, 알콩달콩 데이트로 달달 포텐 터졌다…‘시청자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홍기와 정혜성의 달달한 썸이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지난 28일 방영된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 제작 (주) UFO프로덕션) 13, 14회에서는 구나라(정혜성 분)가 차율(이홍기 분)에 대한 남다른 감정을 자각, 더욱 점화된 두 사람의 썸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엄마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날 구나라는 학창시절부터 열렬히 짝사랑해온 봉준모(최웅 분)에게 깜짝 고백을 받았다. 하지만 그토록 기다려왔던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뒤숭숭해하던 그녀는 사진 속 차율을 향해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자신의 낯선 모습을 발견하며 자신의 감정에 혼란을 겪었다.

‘너 미워! 줄리엣’ 방송 캡처

차율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자각한 구나라는 역대급 멘붕에 빠지기 시작, 이를 부정하기 위해 ‘내 마음 자가 검진’까지 하던 그녀의 눈물겨운(?) 하루는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상승시켰다. 

‘차율을 좋아한다’고 인정하면서도 그를 피하던 그녀는 결국 자신의 집 앞으로 찾아온 차율에게 “내가 좋아하나 봐요”라며 꽁꽁 숨겨둔 진심을 고백했다. 

이를 이미 알고 있었던 차율은 그녀와 함께 본격적으로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알콩달콩한 썸을 타기 시작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무한 자극했다.

특히 밥을 복스럽게 먹는 구나라를 향한 차율의 꿀 떨어지는 눈빛은 물론, 손을 잡은 채 커플 사진을 찍고 야경을 구경하는 등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를 밟으며 풋풋한 로맨스를 키워나간 것. 

또한 구나라의 떨리는 속마음까지 들은 차율은 달콤한 말로 그녀를 감동시키기까지 하며 안방극장의 가슴을 제대로 콩닥거리게 만들었다.

이렇듯 ‘너 미워! 줄리엣’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차율과 구나라의 달달한 썸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전파했다. 

‘너 미워! 줄리엣’ 방송 캡처
‘너 미워! 줄리엣’ 방송 캡처

반면 구나라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봉준모의 아련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만들기도 했다.  

또한 방송 말미 이홍기와 정혜성의 뒤를 밟으며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을 몰래 촬영하는 학교 후배의 모습까지 포착돼 앞으로 벌어질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벌써부터 자극하고 있다. 

‘너 미워! 줄리엣’은 단 한 사람, 그녀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한 남자와 그녀의 뻔(Fun)한데, 짠하고, 묘한데, 알쏭달쏭한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두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로 무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방영되며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