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이상윤, 완벽한 비율로 한 컷…‘끝이 없는 롱다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인 이상윤이 일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다.

29일 SBS플러스에서 오후 3시 23분에 ‘집사부일체’가 방송된다.

이와 함께 ‘집사부일체’에서 멤버들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이상윤이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근 이상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24”이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인중에 수염을 기른 이상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팬이에요”, “내일두 파이팅이에요”, “수염기르시니까 상남자느낌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7년 드라마 ‘변신’과 영화 ‘색즉시공 시즌2’로 얼굴을 알린 이상윤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다.

데뷔 후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불의 여신 정이’, ‘엔젤 아이즈’, ‘공항 가는 길’ 등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지난 2012년 방송된 ‘내 딸 서영이’에서는 위너스 사장 강우재 역을 맡아 이보영과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의 케미는 ‘KBS 연기대상’까지 이어져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드라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이상윤은 최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 배우일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2018년 ‘SBS 연예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를 예능께 샛별로 만들어준 ‘집사부일체’는 괴짜 사부와 동거동락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승기, 양세형, 비투비 육성재가 출연 중이다.

지난 24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는 동물 훈련사 강형욱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들의 반려견을 데리고 와 훈련 시키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SBS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며 재방송은 29일 SBS플러스에서 오후 3시 23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