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인생술집’ 이필모-서수연, 결혼은 필연이었다…‘연애의 맛’이 처음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인생술집’ 이필모가 서수연과의 인연을 밝혔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뮤지컬 ‘그날들’의 주역인 서현철, 이필모, 온주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필모는 지난달 21일 종영한 TV조선 ‘연애의 맛’으로 서수연과 결혼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달 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필모는 서수연과의 첫 만남에 대해 “저도 깜짝 놀랬었다. (서수연이) 2년 전에 저를 봤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필모는 2016년 방송된 MBC ‘가화만사성’을 언급하며 “서수연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가화만사성’을 촬영한 적이 있었다. 그날 마지막 신이었는데 촬영이 끝나고 서수연과 셀카를 찍었다. 그 사진이 아내 휴대폰에 있더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이어 자료화면으로 당시 찍었던 셀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 대해 이필모는 “촬영이 다 끝나고 새벽 3~4시에 찍었던 사진이라 너무 피곤할 때였다. (서수연이) 이걸 보여주는데 정말 깜짝 놀랬다”고 말했다.

1974년생인 이필모의 나이는 46세, 1988년생인 서수연의 나이는 32세다.

두 사람은 14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해 연일 화제를 모았다.

현재 이필모가 정학 역으로 출연 중인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5월 6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