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이수지의 가요광장’ 브로맨스 현규-창동, 2人 2色 솔직 연애담…쥬니엘 “어우 못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브로맨스가 자신들의 연애담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쥬니엘과 브로맨스 현규, 창동이 함께 했다. 

이날 노래와 썸타는 시간 ‘썸뮤직’ 코너에서는 지난1일 ‘같은 밤 다른 느낌’으로 컴백한 브로맨스 현규, 창동이 자신들의 과거 연애담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브로맨스는 원래 박장현, 박현규, 이창동, 이현석으로 4명의 멤버로 이루어져있지만 유닛으로 2명이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의 싱글 ‘같은 밤 다른 느낌’은 미니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노래를 받았을 때 좋은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별한 분들이 듣기에 좋다는 현규의 말에 이수지는 “두 분이 이 노래를 부를 때 더 집중이 잘됐을 것 같아요”라며 은근슬쩍 유도질문을 했고, 현규는 “음.. 2011년이었던 것 같네요”라며 솔직하게 과거의 연애담을 털어놨다. 

이어 현규는 “다 이야기해도 되나요”라며 “그때 21살 정도였는데 어렸기때문에 서투르게 이별했던 것 같아요. 싸우고 풀면 되는데 그렇게 못했던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지난날을 회상했다.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보이는 라디오 캡처

이를 들은 이수지는 창동에게도 같은 질문을 했고 창동은 “헤어졌던 친구는 어땠는지 모르지만, 저는 헤어진 후에 좀 센치했을 때가 있어서 그때를 떠올리면서 노래를 불렀어요”라고 전했다. 

연애를 주제로 이야기를 이어가던 그들은 각자의 이별하는 스타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이수지는 “이별할 때 어떤 스타일인가요? 질척거리는 스타일인지 아니면 쿨하게 헤어지는 편인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현규는 “헤어지기 전에는 굉장히 질척거리지만 그 후에는 깔끔하게 정리하는 편”이라고 전했고, 창동은 “저는 정리하고 헤어지자고 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쥬니엘은 “어우 못됐다”라며 감정이입하는 모습을 보였고, “저도 한 3개월 정도는 질척거리는 것 같다”라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브로맨스와 쥬니엘이 출연한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된다.

한편, 브로맨스 박현규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파바로티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