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승희, 몰라보게 이뻐진 최근 모습…‘눈부신 미모’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29 09: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오마이걸 승희의 아름다운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잠시 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되는 #미스트롯 에 #승희 가 마스터로 출연합니다 승희와 함께해요 #채널고정 #오마이걸 #OHMYGIRL #OM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승희는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와 미모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 승희는 ‘미스트롯’에서 마스터로 출연했다.

그가 출연한 예능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승희는 오마이걸 2015년 미니 앨범 [OH MY GIRL]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W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오마이걸 데뷔일은 2015년 4월 21일이며 승희는 1996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다.

승희는 ‘로스:타임:라이프’, ‘걸스피릿’등에 출연 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5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4월 20일 팬미팅 창단식을 겸한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오마이걸은 오는 4월 20일 오후 5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2019 오마이걸 팬미팅 [오늘도 미라클]’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오마이걸의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1기 창단식을 겸한 공식 행사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

오마이걸은 오랜만에 팬들과 공식적인 자리를 갖는 만큼 더욱 특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나누어 진행되며,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는 오늘 밤 8시, 일반 예매는 4월 1일 오후 8시에 진행될 계획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1월 일본 데뷔 앨범 ‘OH MY GIRL JAPAN DEBUT ALBUM(오 마이 걸 재팬 데뷔 앨범)’을 발매. 빌보드 재팬 위클리 톱 앨범 세일(Billboard JAPAN Top Albums Sales) 차트 정상에 오르고,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에서도 2위를 기록했다. 또한 올해 초 일본, 미국, 브라질에서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9월 발매한 여섯 번 째 미니 앨범 ‘REMEMBER ME’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현재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