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김정난과 함께 훈훈한 투샷 “오랜만에 만난 정난 누나와“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29 08: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이 김정난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남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만난 정난누나와 #나이제#오여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궁민은 김정난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드라마 너무 재밌어요”, “우와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둘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함께 출연 중이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며 매주 수,목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남궁민 인스타그램
남궁민 인스타그램

출연으로는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이재인, 박은석, 김정난 등이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병철과 최원영은 지난 2월 1일 총 20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이어 이번 드라마에서도 호흡을 맞춰 화제가 됐다.

이재인 역시 영화 ‘사바하’에서 신인답지 않은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줘 화제가 된 바 있다.

‘닥터 프리즈너’는 현재 6회까지 방영됐으며 시청률은 13.9%(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남궁민은 지난해 7월 19일 총 32부작으로 방영 종료된 드라마 ‘훈남정음’의 차기작으로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하고 있다.

그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나이제‘역으로 활약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