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끄러워서”…아프리카TV BJ 양팡, 비투비(BTOB) 정일훈 옆에서 수줍은 미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29 07: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아프리카tv에서 류현진이 선발 출전한 LA다저스 대 애리조나의 개막전 중계가 볼 수 있어  화제가 된 가운데,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들 역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7일 BJ 양팡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일훈과 함께 직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엄지를 치켜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밝은 미소를 띤 양팡과 정일훈의 모습은 선남선녀 그 자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팡은 사진과 함께 “#이세퀴양팡 드디어 올리네엽??? 핳... 꼭 만나봬면 앞에서 악몽랩 해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부끄러워서 쭈글이 됐.. #정일훈 #비투비 #양팡 #잼플레이리스트 #이세퀴”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헐 일훈이라니 부러워요”, “언니 너무 예뻐요”, “보기 좋은 투 샷입니다!”, “훈훈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양팡과 정일훈은 지난 3월 플레이리스트의 웹예능 ‘이세퀴(이 세상 퀴즈가 아니다)’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정일훈-양팡 / 양팡 인스타그램
정일훈-양팡 / 양팡 인스타그램

플레이리스트가 내놓은 ‘이세퀴’는 이 세상에 없던 기상천외한 병맛 퀴즈쇼로, 쓸데없지만 궁금해지는 문제들을 통해 웃음을 주는 신개념 웹 예능이다.

참가자들이 TMI 퀴즈, 졸렬 퀴즈, 그림자 퀴즈 등 다양한 퀴즈를 풀면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이에게 현금 100만 원이 주어지며, 방송 후 시청자 퀴즈를 통해 푸짐한 선물까지 증정된다.

정일훈은 MC를 맡고 있으며 앙팡은 최근 방송된 관상게임 편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양팡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BJ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해 열린 ‘BJ Awards AfreecaTV Festival’(아프리TV BJ 시상식)에서 여자 버라이어티BJ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양팡의 다양한 콘첸츠가 올라오는 유튜브의 채널의 경우 구독자 1,418,723명을 자랑하고 있다. 

1997년생인 그의 나이는 올해 23세이며 본명은 양은지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