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프리티랩스타3’ 케이시, ‘진심이 담긴 노래’ 로 분위기 반전 여신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언프리티랩스타3’에 나와 화제가 된 케이시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24일 케이시는 자신의 SNS에 “이제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시는 상큼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가리키고 있는 모습이다.
케이시 SNS
케이시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날 완전 이뻣어용”, “그때가 좋았어 듣고 감동했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케이시는 지난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를 발매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그때가 좋았어’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진심이 담긴 노래’는 이번에도 케이시가 직접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괜스레 눈물이 나 너라는 사람이 내게 선물해준 모든 순간순간이 벅차도록 너무 소중해서”, “사랑을 알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와 같은 진심 어린 노랫말 속에 케이시 특유의 서정적이고 깊은 감성이 담겨있어 눈길이 모아진다.
 
케이시는 진심을 어떠한 말로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이 곡을 쓰게 되었다고 전했고, 그녀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그때가 좋았어’를 함께한 작곡가 한길이 다시 한 번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케이시의 본명은 김소연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다. 그의 키는 프로필상 172cm인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그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자이언트 핑크와의 1대1 대결에서 패배해 탈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