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활짝 핀 개나리, 꽃말은? 다가오는 봄꽃 축제들 날짜 살펴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개나리 꽃말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모였다. 

개나리의 꽃말은 희망, 기대, 깊은 정, 달성이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서울시는 오는 29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강공원 전역에서 한강봄꽃축제를 연다.  

28일 서울시에 따르면 이번 주말부터 개나리를 시작으로 4월 첫주에는 벚꽃을, 5월에는 유채, 찔레꽃, 장미가 한강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강공원 내 총 연장 42㎞ 규모의 봄꽃밭과 꽃길이 곳곳에 조성된다.  

여의서로 일대를 뒤덮는 왕벚나무가 장관을 이루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4월5~11일까지 열린다. 

반포한강공원의 서래섬에서는 매년 5월 한강 서래섬 유채꽃 축제가 개최된다. 

노란 유채꽃과 푸른 한강이 어우러지는 이번 축제는 5월 11~12일 진행된다.  

수수해서 더 아름다운 찔레꽃은 풍부한 생태환경을 품고 있는 강서와 광나루한강공원에서 5월 중순에 만날 수 있다. 

찔레꽃이 만개할 즈음 열리는 한강 찔레 나라축제는 고즈넉한 한강에서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가장 화려한 꽃중의 꽃 장미가 5월 중순부터 만개해 한강 봄꽃 릴레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뚝섬, 양화한강공원의 장미원에서 진행된다. 

5개의 테마꽃 이외에도 한강공원 주요 녹지대와 자전거길을 따라 총 42㎞ 규모로 팬지, 비올라, 꽃양귀비, 튤립 등 약 22종의 봄꽃들도 준비돼 있다. 

Tag
#봄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