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하라, ‘손담비 미쳤어’ 지병수 할아버지에게 감사인사 전해…“카라 노래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구하라가 ‘전국노래자랑’ 지병수 할아버지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28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병수 할아버지 너무 멋지세요 카라 노래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병수 할아버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카라 보고싶다 ㅠㅠ 카라 원조 걸그룹이였는데”, “할아버지랑 미스터 콜라보 가즈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지병수 할아버지는 인터뷰를 통해 “카라하고 티아라 노래를 참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구하라가 감사인사를 전한 것.

구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구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24일 ‘전국노래자랑’은 종로구편이 방송됐다. 이에 일명 ‘지담비 할아버지’라는 별명을 가진 지병수 할아버지가 출연해 손담비의 ‘미쳤어’를 불렀다.

방송 이후 뜨거운 이슈를 몬 지병수 할아버지.

이후 식지않는 인기에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그는 ‘기초 생활수급자’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졌다는 후문.

특히 이날 지병수 할아버지는 손담비를 향해 “듀엣해달라”며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구하라 인스타그램

그의 요청에 원곡자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답춤을 올려주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최근 KBS 측은 지병수 할아버지의 박진영 ‘허니’를 공개하며 또한번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KBS 완전 신난 것 같다”, “할아버지 넘 흥이 많으셔서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는 오는 29일 ‘연예가중계’에서 지병수 할아버지와 손담비의 특급 콜라보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