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파온라인4’(피파4), 선수 이미지가 조석의 그림으로 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맞우절을 맞이해 피파온라인4에서도 재밌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28일 넥슨이 운영하는 피파온라인4 (이하 피파4)에서는 반칙과 퇴장이 없는 로룰모드가 추가 됐다.

이 모드는 자유로윤 태클, 몸싸움이 허용되고 오프사이드, 볼 라인아웃 등 반칙에도 심사의 중단 없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그 동안 규칙을 깨고 자유롭게 게임을 즐 길 수 있다.

또한 특별 선수 리천수(이천수) 카드를 출시했다. 실제 축구 선수 이천수를 모델로 기용했다.

이천수는 K리그 29경고, 2퇴장, 심판과의 마찰로 인한 총 10 경기 이상의 출장정지를 비롯해 본인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주먹감자 사건과 이탈리아전 사커킥 등 한국 축구에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선수다.

현재는 은퇴했지만 현역 당시 이미 그라운드에서 노룰 모드를 몸소 실천해온 선수였다. 넥슨은 이러한 이천수 선수의 이미지가 노룰 모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고, 만우절 콘텐츠로 '리춘수' 선수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만우절 특별 캐릭터 '리춘수'는 4월 1일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5월 2일까지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리춘수'는 '2018 KFA' 클래스에 속하며 태클, 헤더, 슬라이딩 태클, 몸싸움 능력치가 120으로 최상위급이다.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스피드'도 91로 '노룰 모드'에서 빠르게 접근해 강력한 태클로 상대를 무력화 시키기에 최적이라고 할 수 있다. 반면 '침착성'과 '대인 수비' 능력치는 대폭 하향해 반칙에 개의치 않고 상대를 제압하는데 능력치를 집중했다.

그리고 이적시장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선수 15명의 프로필이 조석 작가의 웹튼 조석축구만화의 이미지로 한 달 동안 교체 된다.

교체되는 선수는 '19 TOTY' 클래스 선수 12명과 호나우두, 굴리트, 말디니 총 15명이다. 'TT'와 'NHD' 2개 클래스에 속한 '호나우두'와 '굴리트'는 모든 클래스의 선수 카드에서 변경된 이미지로 노출된다.

선수들의 특징을 담아 개성 있는 그림체로 표현한 조석 작가의 만화로 노출되는 선수 프로필을 통해 '피파 온라인 4'에서도 만우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피파4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피파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