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그라운드(배그) 라이브서버 패치 업데이트 점검 5시까지…2주년 기념 선물은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버 점검이 5시까지 진행중이다. 4시 반 종료 예정이었으나, 30분 연장됐다.

오늘 서버 점검은 새로운 패치를 업데이트하고, 생존자 타이틀 시즌2의 보상을 지급하며, 동시에 2주년 기념 선물도 증정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총기 MP5K가 추가된다.

MP5K / 펍지
MP5K / 펍지

MP5K는 SMG 총기로 비켄디 맵에서 기존의 벡터를 대신해 스폰된다.

MP5K는 900RPM의 연사 속도에 33의 기본 대미지량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부착물(전술 개머리판, 각종 탄창, 총구 부착물, 스코프, 각종 그립, 레이저 포인터 등)을 장착할 수 있다.

시즌2 보상 지급과 함께 시즌 3도 시작된다.

시즌3 / 펍지
시즌3 / 펍지

시즌 3에서는 새로운 미션이 시작됨과 동시에 신규 캐릭터 얼굴 & 헤어도 무료 보상으로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기 성능에 일부 개선도 진행된다.

M16A4는 점사 모드 초반 반동을 감소시켰고, 거리별 대미지 감소량을 완화시켜, 원거리 교전시 유리해졌으며, 캔티드 사이트와 전술 개머리판을 장착할 수 있게 됐다.

Vector는 기본 대미지를 34에서 31로 감소시켰고, 9mm 탄 사용으로 변경되었으며, 기본 탄창의 적재량은 13/25에서 19/33으로 상향 조정됐다.

UMP는 .45ACP 탄을 사용하며 UMP45로 명칭이 변경됏으며, 기본 탄창 적재량은 30/40 에서 25/35로 하향 조정됐다.

배틀그라운드 유명 BJ 김블루는 리뷰 영상을 통해 UMP45 총기에 대해 어흥건이라며 단발로 사격할 경우 소음이 너무 커서 접근하는 발소리를 차단해 버리는 버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에 UMP45의 버그가 개선이 됬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MK47 Mutant에 전술 개머리판을 장착할 수 있게 되어 반동 회복 시간과 무기 떨림 현상을 감소시키고, 견착 조준 사격 속도와 지향 사격 정확도를 소폭 증가시켰다.

2주년 기념 선물은 모자다.

2주년 기념 선물 / 펍지
2주년 기념 선물 / 펍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