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범준 아내’ 송승아, 조아하다 근황 전해…“슈돌 안 끝났어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28 14: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출연 중인 장범준♥송승아 부부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장범준의 아내 송승아가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송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하다 #장조아 저희 슈돌 아직 안끝났어용~~(다들 오늘이 마지막이였냐구 연락이와서^^ㅎㅎ) 다음 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조아-하다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해맑게 웃고 있는 조아-하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고정해주세요ㅠㅠㅠ”, “조아하다 진짜 사랑스럽다..”, “조아하다 오래 볼 수 있음 좋겠어요~ ”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송승아 인스타그램

최근 장범준♥송승아 부부는 KBS2 ‘슈돌’에서 현실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일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범준은 지난 20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육아가 그렇게 힘들지 몰랐다. 육아에 소홀했던 과거를 반성 중”이라며 아내 송승아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송승아 인스타그램

육아에 전혀 도움을 주지 못했다는 장범준이지만 지난 21일 발매한 타이틀곡 ‘당신과의 천천히’ 뮤직비디오에 가족이 출연하게 된 계기로 “가족들이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았던 곡이고, 육아 예능을 하고 있으니까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밝히며 다정한 가장의 모습을 보였다. 

장범준♥송승아 가족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만날 수 있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송승아의 직업은 배우로 장범준과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4살 나이 차이가 나며 슬하에 딸 장조아, 아들 장하다를 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