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 ‘모두의 주방’ 출격…‘관전 포인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가 ‘모두의 주방’에 출연한다.

28일 스포츠동아의 보도에 따르면 웬디는 Olive ‘모두의 주방’ 녹화를 마쳤다.

웬디의 요리 실력은 익히 알려져 있다. 지난 2016년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베이킹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당시 그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당 충전이 필요한 패널들을 위해 밤새 브라우니를 만들어오는 섬세함을 보였다.

웬디는 슬기와 함께 브라우니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그가 공개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먼저 밀가루를 반죽하고 달걀 2개를 넣는다. 그 위에 초콜릿을 투하하고 코코아 파우더를 투척한다.

마지막으로 당 충전을 위한 초콜릿맛 과자를 넣어주고 오븐에 구워준다.

먹음직하게 완성된 브라우니가 그의 뛰어난 요리 실력을 증명했다. 이에 ‘모두의 주방’에서 보여줄 그의 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모두의 주방’에 출연 중인 미야와키 사쿠라와의 특별한 인연도 눈길을 끈다. 사쿠라는 ‘프로듀스48’ 이전부터 레드벨벳의 팬임이 알려져 있었다.

이에 ‘성공한 덕후(성덕)’이 된 사쿠라의 모습이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Olive ‘모두의 주방’은 혼자 와서 모든 것을 처음같이 해보는 사람들 간의 예측불허 소셜 다이닝을 주제로 한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의 방송분은 4월 7일 전파를 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