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그의 제대를 축하한 ★…‘박형식-설경구-장성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지난 27일 오전 배우 임시완이 전역했다. 

이날 임시완은 다른 병사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따로 마련된 감악산회관에서 전역 인사를 진행했다. 

입대 2개월 만에 특급전사로 선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임시완은 전역 소감에 대해 묻자 “아직까지는 어떤 느낌인지 실감을 못하겠고 덤덤하다”라며 “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내일 아침엔 실감이 날 것 같다. 끝났구나 싶고, 시원섭섭하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연합뉴스

전역 후 임시완은 바로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임시완의 소속사 플램액터스의 인스타그램에는 그가 SNS 계정을 만드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올려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마침내 자신의 계정을 만든 임시완은 27일 “임스타그램 만들었시완!!!!”이라는 글과 함께 군복을 입고 전역 축하 파티를 한 사진을 게재하며 SNS 개설 소식을 알렸다. 

임시완 인스타그램

임시완의 제대 소식에 많은 팬들은 “시완아 너무 고생했어♥”, “이제 TV에서 오빠 볼 수 있나요. ㅜㅜㅜ”, “잘생겼시완”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이며 그의 전역을 축하했다.

팬들 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제국의 아이돌로 함께 했었던 박형식은 “아이디며 멘트며 정말 충격적이시완.. ”이라는 댓글을 남기는가 하면, 장성규 아나운서는 “요즘 미생 정주행 중인데 임시완 배우를 사랑하게 됐어요 전역 축하드리고 방송에서 꼭 뵈어요”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임시완 인스타그램
임시완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5월 개봉한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에 함께 출연한 설경구 역시 임시완의 제대를 격하게 반겼다. 

설경구 페이스북

그는 27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설경굽니다~^^ 2017년7월11일 더운여름이른아침부터 짠~~했었는데...임시완씨가오늘드디어감격의제대를 했습니다~!!^^엄청고생마니했고엄청자랑스럽습니다!!!!! 멋찐 사람 임시완!!!”이라는 글과 함께 입대할 때와 전역한 후의 임시완 사진을 게재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OCN ORIGINAL 공식 트위터

임시완의 차기작 OCN ‘타인의 지옥이다’ 팀 역시 축하 인사를 전했다. 같은 날 OCN ORIGINAL의 공식 트위터에는 “축 임병장님 제대 국방부의 품을 떠나 OCN으로 전입신고 하신 임병장님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어서와_OCN은_처음이지 #군대안이지옥이라고_밖은더지옥이야(feat.미생)”이라는 글과 함께 임시완의 사진을 게재하며 반가움을 전했다. 

한편, 27일 만기 전역한 임시완은 김용키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OCN ‘타인은 지옥이다’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OCN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시골 청년이 고시원에 살면서 겪게 되는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복귀 후 임시완의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