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민호, 첫 솔로곡 ‘I’m Home’ 오늘 오후 6시 공개…입대 전 노래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샤이니(SHINee) 민호의 첫 솔로곡 ‘I’m Home (그래)’(아임 홈)이 오늘(28일) 베일을 벗는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는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의 아홉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민호의 ‘I’m Home’이 이날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STATIO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신곡 ‘I’m Home’은 민호의 첫 솔로곡이자 입대(4월 15일)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노래로 특별함을 더하며, 바쁘고 화려한 삶 속에서 느끼는 허전하고 외로운 마음을 담은 R&B 힙합 장르의 곡으로, 민호가 랩 메이킹에도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민호는 ‘I’m Home’에 대해 “바쁘게 활동하면서 가끔 집에서 혼자 보내는 시간이 소중하면서도 공허하게 느껴졌는데,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그런 마음들을 위로 받는 느낌이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외로움을 느끼며 누군가에게 안부를 물어볼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민호가 직접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민호는 3월 30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앙코르 팬미팅 ‘The Best CHOI's MINHO’(더 베스트 초이스 민호)를 개최하며, 신곡 ‘I’m Home’의 무대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샤이니(SHINee) 민호 /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SHINee) 민호 / SM엔터테인먼트

한편, 샤이니 민호는 오는 4월 15일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있다.

민호는 지난 1월 말 해병대에 지원했고, 병무청으로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

해병대 합격을 기다리던 민호는 최종 합격 통보로 오는 4월 15일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민호는 샤이니 멤버 중 세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샤이니는 리더 온유가 지난해 12월 가장 먼저 입대했고, 키가 지난 4일 입대했다. 이후 민호가 4월 입대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 

민호는 3월 30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코르 팬미팅 ‘The Best CHOI's MINHO’(더 베스트 초이스 민호)를 열고, 다시 한번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