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대륙 주연의 ‘장난스런 키스’, 디즈니 이기고 흥행 돌풍 시작…1위 찍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왕대륙 주연의 ‘장난스런 키스’가 실시간 화제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나의 소녀시대’에서 유쾌한 연기로 인기몰이를 했던 왕대륙 주연의 작품이라 개봉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 일으킨 만큼 개봉이 시작된 후 엄청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지난 21일 부터 24일까지 프랭키 첸 감독과 왕대륙의 내한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장난스런 키스’는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반한 F반 위안샹친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를 담은 영화 ‘장난스런 키스’는 일찌감치 개봉작 예매율 TOP3에 오르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장난스런 키스’가 로코의 새로운 흥행 공식을 예고한 가운데 개봉 당일 39,955명 관객(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을 동원하며 ‘어스’에 이어 개봉작 박스오피스 2위라는 기염을 토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이는 화제의 한국영화인 ‘돈’은 물론 동시 개봉작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덤보’를 제치는 이례적인 결과를 이끌어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또한 개봉하자마자 박스오피스 4위에 오르며 앞으로의 흥행을 예고해 ‘장난스런 키스’에 기대감을 모으게 했다.

한편 ‘장난스런 키스’는 각종 포털사이트와 SNS에 인생 로코 탄생이라는 호평과 후기가 쏟아지면서 프랭키 첸 감독과 왕대륙의 전작인 ‘나의 소녀시대’의 흥행을 뛰어 넘을 것으로 예고된다.

뿐만 아니라 ‘장난스런 키스’의 돌풍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되고 있어 흥행 속도 역시 점점 거세질 전망이다.

‘장난스런 키스’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