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빠본색’ 이루 아빠 태진아, 경악하게 만든 요리 레시피 “도데체 뭘 만드는거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빠본색’ 이루 아빠 태진아의 위험한 요리 레시피가 화제를 모았다.

27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아들 이루를 위해 태진아가 직접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채널A ‘아빠본색’ 방송캡쳐

태진아는 아들 이루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해주겠다며 나섰다. 그것은 바로 이름하야 ‘낙지 우유 샤브샤브‘였다. 

콜라를 끓이겠다는 위험한 태진아의 레시피에 이루가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자 태진아는 혼자 살때 자주해먹던거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정체불명의 요리가 될 것 같다는 이루의 말에 태진아는 “하루이틀 끓여본게 아니다. 손놀림이 다르지 않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끓는 우유에 산낙지를 넣은 태진아는 미리 삶아둔 채소를 양념장에 버무리기 시작했다. 이어 채소에 미리 끓여둔 콜라를 넣고 꾹 짜서 물기를 제거했다.

옆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다 한입 맛본 이루는 “그냥 내가 요리를 해줄게”라며 태진아와 요리 바톤터치를 했다. 

또한 소금을 설탕으로 착각하고 넣은 탓에 음식이 짜지자 태진아는 콜라로 씻어내기 시작했다. 이 모습을 보던 이루는 “도데체 무슨 음식을 만드는거냐”며 짜증냈다. 

부자의 요리가 완성되고 시식만을 앞둔 순간 이루가 만든 ‘매콤 낙지 파스타’를 맛본 태진아는 맛있다며 칭찬했다.

반면 태진아의 요리를 맛본 이루는“내가 봤을때 아빠는 요리를 하면 안돼”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태진아는 아들 이루의 연기 수업 스케줄에 따라가겠다며 일일매니저를 자처했다. 

처음엔 부담스러워서 거절했으나 태진아의 눈빛을 본 이루는 하는 수 없이 같이 동행하기로 했다.

차를 타고 가던 중 태진아는 “아들이 TV에 맨날 나왔으면 좋겠어”라며 공백기를 가졌던 이루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표했다.

채널A ‘아빠본색’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