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심이 닿다’, 종영까지 단 2화…이동욱♥유인나 PICK 명장면부터 예고 영상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종영까지 단 2화를 남겨두고 있는 ‘진심이 닿다’ 이동욱 비하인드 포토와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26일 ‘진심이 닿다’공식 홈페이지에는 “뽀얀 우리 댕댕 정록”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여심을 사로잡는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심이 닿다’ 공식홈페이지
‘진심이 닿다’ 공식홈페이지

종영까지 단 2화를 남기고 결말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예고 영상도 함께 공개된 것.  

지난 21일 방송된 14화에서는 서로를 애타게 그리워하던 권정록과 오진심이 재결합하며 애틋함을 담은 키스를 나눠 밤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 바 있다. 그런 가운데, 방송 후 공개된 15화 예고 영상에는 한층 더 뜨거워진 ‘연고 커플’의 소파키스가 담겨 시청자들의 심쿵지수를 무한 상승시키고 있다.

15화 예고편 속 언행불일치 모드인 권정록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권정록은 “오진심씨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더 철저하게 비밀 연애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지만, 오진심을 향한 애정이 투명하게 드러나 주변 사람들의 의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오진심이 촬영중인 드라마의 자문 변호사를 하겠다고 자청하는 권정록의 모습이 로펌 식구들까지 놀라게 만들어 웃음 터지게 한다. 이에 권정록의 목표대로 두 사람의 비밀 연애가 유지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질투록’(질투+정록)의 등장이 예고돼 광대를 솟구치게 하는가 하면, 권정록의 질투가 야기한 역대급 키스신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심장을 무한 방망이질하게 만든다.

권정록은 오진심의 드라마 대본을 확인하던 중 ‘키스신’이 있다는 것을 알고 망연자실한 표정. 하지만 “기왕 연습하기로 한 거 충실히 하겠습니다”라는 권정록의 목소리와 함께 두 사람의 소파키스가 예고돼 설렘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처럼 불 붙은 애정 전선을 보여주고 있는 권정록-오진심이 소파키스와 함께 또 어떤 명장면을 만들어 낼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vN 제공
tvN 제공

이어 이동욱-유인나는 직접 뽑은 명장면을 공개하기도 했다. 

# 이동욱 PICK_ 13화 엔딩, 꾹꾹 눌러왔던 감정 터뜨린 권정록의 절절한 눈물

이동욱이 뽑은 명장면은 극중 권정록이 오진심과의 이별 후 슬픔과 그리움에 눈물을 터뜨린 13화 엔딩 장면이다. 권정록은 배우 복귀를 앞둔 오진심의 앞날에 자신이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별을 통보했다. 이후 애써 담담한 척 슬픔을 꾹꾹 눌러왔던 권정록은 전광판에 떠오른 오진심의 광고를 보며 끝내 절절한 눈물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이에 대해 이동욱은 “헤어진 후 슬픔을 참고 있던 권정록이 결국 눈물을 터뜨리고 마는 모습에 마음이 아팠다.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사람을 멀리서 화면으로만 바라봐야 하는 권정록의 상황이 무척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13, 14화는 촬영하는 내내 감정적으로 힘들었다”면서 촬영 소감을 덧붙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 유인나 PICK_ 3화 엔딩, “잘했어요. 오진심씨” 오진심 향한 권정록의 스카프 칭찬

유인나가 뽑은 명장면은 극중 권정록이 오진심에게 스카프를 둘러주며 칭찬을 건넨 3화 엔딩 장면이다. 권정록은 의뢰인에게 진심으로 공감하고 위로를 전하는 오진심의 마음에 녹아 들었다. 이에 권정록은 날아가 버린 오진심의 스카프를 주운 뒤, “잘했어요. 오진심씨”라며 직접 스카프를 둘러주는 자상한 모습으로 심쿵을 유발했다. 더욱이 설렘과 긴장감이 뒤섞인 두 사람의 아이컨택이 이어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유인나는 “3화는 로펌비서로서 실수가 많았던 오진심이 의뢰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성장을 보여줬고, 이로써 닫혀있던 권정록의 마음도 열린 회차”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으로 오진심을 보며 웃는 권정록과, 기뻐하는 오진심의 미소가 설렘 기류를 만들어낸 장면이라 보면서도 매우 설렜다”면서, “그동안 늘 밝은 모습으로 노력했던 오진심과 이를 공감해준 권정록의 감정적 조화가 참 따뜻했다”고 밝히며 미소를 지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27일 밤 밤 9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