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페르소나’ 아이유→영화배우 이지은, “아직도 얼떨떨…제안 온 것 자체가 신기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배우로서 손색없는 재능을 선보여온 이지은이 첫 영화 ‘페르소나’로 또 한 번 놀라운 변신과 도전을 꾀한다. 

27일 콘래드서울에서 영화‘페르소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지은, 윤종신, 임필성 감독, 정고운 감독, 김종관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페르소나’는 한 명의 배우에게 네 명의 영화감독이 영감을 받아 서로 다른 네 편의 이야기를 그리는 새로운 형식의 시리즈다.

이지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지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개성 강한 네 명의 영화감독이 이지은의 다채로운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어 네 개의 이야기로 펼쳐내는 ‘페르소나’는 이지은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또다시 발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작품이다. 

밤잠을 설칠 정도로 설렜다는 이지은은 “아직 얼떨떨하다. 영화는 후반작업이 오래 걸리는구나 생각하면서 기다렸다. 곧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밤잠도 설쳤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첫 영화에 도전한 이지은은 자신에게 이런 제안이 온 것 자체가 너무 신기했다며 네 명의 감독과 함께한 소감도 함께 전했다. “첫 미팅에서도 낯가림이 있는데 나에 대해 이야기를 잘 나눌 수 있었다. 합이 좋다는 생각을 첫 만남부터 느낌이 들었다. 네 분의 감독님이 나를 다각도로 해석해서 네 가지 캐릭터를 해석하는 도전이었어서 정말 기억에 남는 작업이 될 것 같다”

이지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지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다소 독특한 방식의 작품을 통해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 이지은이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이에 이지은은 “이 프로젝트가 제작발표회를 가질 정도로 커질 줄 몰랐다. 단순히 ‘단편영화 네 편을 찍는다’, ‘좋다’, ‘열심히 해보고 싶다’라는 마음으로 시작을 했는데 언론에서도 그렇고 팬분들도 상상도 못했었다. 처음 시작 때는 두려움이 없었다. 크게 스코어에 대해 걱정할 상황도 아니었다. 너무 신선하고 영광인 시도라서 하겠다고 말씀드렸다”라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첫 영화 데뷔를 스크린이 아닌 넷플릭스로 하게 된 소감에 대해서도 전했다.

“제안이 확실히 적었다. 연기를 하기에도 자유롭게 열어주셨다. 단편영화들은 스크린에 올라가지 않는 것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을 만나서 오래오래 대중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로 남는다는 게 행운인 것 같다”

이지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지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싱어송라이터 아이유를 넘어서 영화까지 영역을 확장한 이지은, 그가 선보이는 이지은의 네 가지 얼굴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페르소나’는 4월 5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