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오늘밤 김제동’ ‘미쳤어’ 지병수 할아버지, 나이 잊은 열정…김제동 결혼식 축가 예약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3.27 11: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할담비로 불리는 지병수 할아버지가 김제동의 결혼식 축가를 약속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오늘밤 김제동’에서는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손담비의 ‘미쳤어’를 멋지게 소화해 스타로 떠오른 지병수 할아버지가 생방송 무대로 새로운 곡 ‘흔들려’를 선보였다. 

나이를 잊은 그의 열정은 이번에도 빛났다.

이날 ‘오늘밤 김제동’에서는 화제의 주인공 ‘미쳤어 할아버지’ 지병수 씨와 직접 화상통화를 연결하여 이야기를 나누고 평소 즐겨 부르는 노래를 한곡 청했다. 

지병수 씨는 KBS 전국노래자랑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해 일약 국민스타로 떠올랐다. 가수 손담비 씨가 화답 영상을 올려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두 사람의 콜라보 무대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KBS ‘오늘밤 김제동’ 방송 캡처
KBS ‘오늘밤 김제동’ 방송 캡처

지병수 씨가 이날 생방송으로 선보인 신곡은 채연의 ‘흔들려’였다. 처음에는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던 지병수 씨는 이내 남다른 흥과 춤솜씨로 완벽한 무대를 꾸몄다. ‘미쳤어 할아버지’에게는 반주조차 따로 필요하지 않았다. 

지병수 씨는 “기분이 아주 업됐다. 옛날엔 이런 걸 못 느꼈는데 이번에 노래하고 나서, 어르신네들이 하는 걸 즐겁게 봐주는 걸 보고 참 보람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MC김제동의 결혼식 참석을 약속하며, “우리 서로 좋은 사람 만납시다”라고 당부해 웃음을 남겼다.

지병수 할아버지의 나이는 77세로 알려졌으며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방송 직후 그의 무대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병수 할아버지에게 답춤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오늘밤 김제동’은 KBS1TV 월화수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