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우식, 남들과는 다른 패션 센스…‘파란 재킷이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7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신우식이 올라 화제다.

오늘(27일)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의 코너 ‘오늘 뭐 입지?’에 출연한 것.

이와 함께 그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또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다.

최근 신우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 #패션 #스타일 #매일매일고민고민하지마 #얘이거입어 #오빠이거입어 #이거안들고뭐하니 #파란하늘이보고싶다규, 난죽는날까지청군할거야 #청군 #파란하늘 #뭐래도좋으니, 쫌!!! #파란마음 발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파란색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신우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죽는날까지 쇼핑하기”, “죽는날까지 쇼핑하기”, “ㅎㅎ쨍하고 신스타님이 뜨셨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우식 인스타그램
신우식 인스타그램

스타일리스트인 신우식은 현재 신한대학교 전임교수이자 나피스타일 대표이다. 그는 ‘스위트룸’ 시리즈와 ‘렛 미인 3’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렛미인 3’에서는 MC를 맡아 도전자들의 코디를 바꿔주거나 조언을 해주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신우식은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의 코너 ‘오늘 뭐 입지?’에 출연해 김제동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날(27일) 방송에서는 좋아하는 음식의 질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임슥을 줄줄이 말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두 사람의 케미가 빛나는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은 매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