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하트아이즈’ 하이라이트 멜로디 공개…‘잠은 내다버리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위즈원들을 불면증으로 만들 아이즈원(IZ*ONE)의 ‘하트아이즈’ 하이라이트 멜로디가 공개됐다.
 
27일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에는 “IZ*ONE (아이즈원) 2nd Mini Album [HEART*IZ] Highlight Medley”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근 공개한 ‘하트아이즈’ 트랙리스트에 담긴 곡들의 멜로디 일부가 담겨 있다. 이와 같은 하이라이트 멜로디 공개에 위즈원들의 관심이 모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해바라기’, ‘하이라이트(Highlight)’,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에어플레인(Airplane)’, ‘하늘 위로’,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까지 총 여덟 개의 노래가 담겨 있다. 이 노래들의 멜로디 일부가 모두 이번 영상 안에 담겨 있던 것.

 
데뷔 앨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를 통해 장미꽃처럼 정열적인 레드 컬러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했던 아이즈원.
 
이번엔 연보라색을 의미하는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타이틀곡 외에도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와 혼다 히토미가 작사에 참여한 4번 트랙 ‘리얼리 라이크 유’, 워너원 출신 이대휘가 작사·작곡을 맡은 5번 트랙 ‘에어플레인’ 등 수록곡에도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기도 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Mnet에서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의 컴백쇼 'HEART TO <HEART*IZ>’를 같은 날 오후 7시에 최초로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