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스티븐 연, 반려견 목줄 미착용 논란… “와이프 임신 중이니 그냥 갈 길 가요” 아내 반응은? 대충 “Sorr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 연이 반려견에게 목줄을 채우지 않은 채 공원 산책을 즐겼다는 민폐 논란에 소속사 측에 반응은 “사실을 확인해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스티븐 연의 한국 소속사인 B&C Group 관계자는 26일 “배우의 사생활인 데다 아직 사실을 확인해보지 못한 상황”이라고 일간스포츠에 밝혔다.

스티븐 연 / 서울, 최시율 기자
스티븐 연 / 서울, 최시율 기자

한 네티즌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저희는 방금 많은 한국분이 알고 계시는 재미교포 연기자와 정말 불쾌한 일이 있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영상도 게시했다. 영상에는 스티븐 연 부부가 한 공원에서 반려견에게 목줄을 채우는 장면이 담겼다.

이어 “제 반려견을 데리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그리피스 공원에 놀러 갔는데 목줄을 하지 않은 개가 전속력으로 달려왔다”고 밝혔다.

“너무 당황해서 ‘개 좀 잡으세요’라고 소리쳤는데 견주로 추정되는 사람은 조깅하는 속도로 걸어와 기분 나쁘다는 억양으로 ‘쏘리’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또 “이 공원은 반려견의 목줄 착용이 필수임을 알려줬지만 그의 아내가 ‘내가 개를 키우는 방법에 왈가왈부하지 말아라’라며 소리를 질렀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고 네티즌은 “공격당한 경험이 있는 개나 유기견들은 두려움이 많으니 조심 좀 해달라”며 부탁했다고 한다. 

그러나 스티븐 연 아내가 “신경 안 쓴다. 내가 알 바 아니다”라고 답했다고 이 네티즌은 전했다.

그러면서 “스티븐 연이 ‘아내가 임신 중이니 그냥 갈 길 가세요’라고 했다”며 “공원 관리인에게 전화하자 그제야 목줄을 채웠다”고 말했다.

한편, 스티븐 연은 미국 유명 드라마 ‘워킹데드’에서 글렌 역으로 활약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봉준호 감독의 ‘옥자’, 이창동 감독의 ‘버닝’ 등 국내 작품에도 출연했다.

또한 스티븐연은 지난해 5월 영화 ‘메이헴’을 연출한 조 린치 감독이 인스타그램에 욱일기 디자인의 셔츠를 입은 소년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면서 일부 국내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