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쓰코리아’ 장동윤, 한국에서 가져온 히든 아이템 뭐길래? ‘다들 빵 터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미쓰코리아’ 장동윤이 요리 대결에 뛰어들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미쓰코리아’에서는 前주한미국대사 마크 리퍼트를 만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tvN ‘미쓰코리아’ 방송캡쳐

이날 한고은, 박나래, 광희, 돈스파이크, 장동윤은 마크 리퍼트의 초대를 받고 워싱턴에 도착해 그를 위한 굴순두부찌개 요리 대결에 뛰어들었다. 

마크 리퍼트는 집안 곳곳 한국과 관련된 아이템들이 가득, 여전한 한국 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그가 가장 그리워한 미쓰 푸드는 바로 굴순두부찌개.

‘미쓰코리아’ 멤버들은 한고은 팀, 박나래 팀으로 나뉘어 한국에서 맛 보았던 굴순두부찌개와 가장 비슷한 맛을 내기 위한 요리 대결에 돌입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이 각자 한국에서 가져온 히든 아이템이 공개돼 웃음을 선사했다.

요리에 일가견 있는 한고은, 박나래, 돈스파이크는 국물 맛을 진하게 낼 수 있는 멸치 젓국, 참기름, 맛국물 팩 등 필살기 재료들을 가져온 반면, 광희는 붕어빵 틀을, 장동윤은 계량 스푼을 준비해 와 폭소를 유발했다.

한고은, 광희, 돈스파이크는 한식 재료가 풍부한 한인 마트에서 장을 본 만큼 요리에 필요한 모든 식재료를 구매했다. 

하지만 예상 밖의 교통체증으로 장 보는 데 많은 시간을 소요해 요리 하는 시간이 부족하게 됐다. 

박나래, 장동윤, 홍성흔은 현지 마켓에서 순두부를 구하지 못해 두유로 순두부 만들기에 도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쓸모없을 것이라 예상했던 계량 스푼을 이용해 순두부를 그대로 재현해내는 장동윤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됐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는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애정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2회에서는 마크 리퍼트의 입맛을 저격한 굴순두부찌개 요리 대결의 우승팀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호스트의 집에서 1박 2일 머물면서 그의 가족과 진정성 있는 대화를 나누는 ‘미쓰코리아’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tvN ‘미쓰코리아’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