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더쇼’ 모모랜드, ‘I’m So Hot’으로 컴백과 동시에 1위... Hot한 기운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은실 기자) 모모랜드가 컴백과 함께 1위를 차지했다.
 
26일 오후 6시에 방영된 SBS MTV '더쇼'에서는 모모랜드의 ‘I'm So Hot'이 같은 1위 후보였던 마마무의 ‘고고베베’, 정세운의 ‘Feeling' 과의 경합 끝에 1위를 차지했다.
 
SBS MTV '더쇼' 방송 캡쳐
SBS MTV '더쇼' 방송 캡쳐
 
모모랜드의 'I'm So Hot'은 'So Hot'한 나를 ‘Fun-Fun'하게 그린 곡으로 어디를 가나 주목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이 되는 핫한 모모랜드의 라이프를 재지한 브라스테마로 표현한 곡으로 귀엽고 재치 있는 가사와의 찰떡같은 궁합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하며 중독성 강한 무대를 안겼다.
 
오늘 선보인 모모랜드의 무대는 더쇼의 컴백 스테이지였기 때문에 모모랜드는 컴백과 동시에 더쇼에서 1위를 차지한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1위를 차지한 모모랜드와 함께 오늘 방송에서는 (여자)아이들, EVERGLOW(에버글로우), S.I.S,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바이투게더), TREI, VAV, 가을로 가는 기차, 공원소녀, 네온펀치, 다이아, 드림노트, 마마무, 미소, 이달의 소녀, 정세운, The T-Bird(티버드)가 출연했다.
 
‘프로듀서 48’에 출연했던 김시현과 왕이런이 소속돼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은 걸그룹 EVERGLOW(에버글로우)는 수록곡인 ‘달아’, 타이틀곡인 ‘봉봉 쇼콜라’의 무대를 완벽히 선보이며 ‘더쇼’에서의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ㅋㅋ댄스’라는 코너에도 출연해 판소리에 랜덤 댄스를 선보이거나 데뷔곡인 봉봉 쇼콜라의 2배속 댄스를 선보이는 등 열정 가득한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TOMORROW X TOGETHER(투모로우 바이 투게더)는 캐주얼한 무대 의상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 매너로 사춘기에 접어든 소년의 분위기를 완벽히 드러내며 팬심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는 저력을 보인 정세운은 수록곡인 ‘너와 나의 거리’와 타이틀곡인 ‘Feeling’으로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곡인 ‘Feeing'은 곡의 주제와 부합한 정세운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밴드의 하모니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보는 시청자를 미소 짓게 했다.
 
다이아가 무대에서 선보인 곡은 ‘우와’였다. 보기만 해도 ‘우와’할만큼 우아한 너를 노래하는 곡이라는 설명과 맞게 다이아는 우아하고 산뜻한 군무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마마무는 저음부터 고음까지 다채로운 보컬의 매력을 선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푸른 톤의 계열로 통일한 개성 있는 무대 의상으로 무대를 누볐다. 무대를 즐기는 마마무의 열렬한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SBS MTV에서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