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 하이펄리즘 넘치는 대화…“과제할 때 한 글자씩 저장한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26 18: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위키미키(Weki Meki) 지수연이 팬들과 나눈 대화가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대학생인 걸그룹 리더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위키미키 지수연이 팬들과 대화를 나눈 일부가 담겨있다. 

그는 “대학교 재밌어요. ㅎㅎ 과제도 재밌냐구요? 누구에요 이 질문한 사람?”이라며 “저 2시간 동안 과제했는데 한 방에 날아갔지 뭐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저 한 글자 쓰고 저장하고 한 글자 쓰고 저장해요. 그래서 더 오래 걸리는 듯”이라며 해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이펄리즘. ㅋㅋㅋㅋ”, “뭐야 진짜 웃기다. ㅋㅋㅋ 내 친구같애”, “맞아 계속 저장해야 함. 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3세인 지수연은 지난 2017년 위키미키 EP 앨범 ‘WEME’로 데뷔했다. 그는 그룹 내에서 리더를 맡고 있어 지리다, 지리더와 같은 별명을 가지고 있다. 

지수연은 지난 2019년 2월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너희 정말 벨꼴이야! 벨’로 출연해 2라운드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그는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세이, 리나, 엘리와 함께 지난 2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F/W 서울패션위크 참스(CHARM’S)’ 콜렉션에 참가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