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제이비제이95(JBJ95) 켄타, 원더걸스(Wonder Girls) 혜림과 작업 소감 밝혀…“감사하고 영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제이비제이95(JBJ95) 켄타가 수록곡 작사가로 참여한 원더걸스(Wonder Girls) 혜림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제이비제이95(JBJ95) 두 번째 미니앨범 ‘AWKA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은 ‘너의 존재로 다시 깨어난 JBJ95’라는 콘셉트로 탄생됐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모두가 다시 깨어나는 계절인 ‘봄’의 감성에 집중한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인 ‘AWAKE’는 딥 하우스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얼어있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는 시기에 맞춰 사랑을 시작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또한 서브타이틀인 ‘좋아해’는 곡 제목처럼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JBJ95만의 매력을 담았다. 경쾌한 펑크 팝 장르에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중독성 있는 트랙과 가사가 인상적이다.

수록곡으로는 더이상 친구가 아닌 애인으로 관계를 발전시키려는 남자의 용감한 고백을 담은 ‘프렌드 존(FRIEND ZONE)’, 은하수처럼 80년대와 현재를 잇는 시티팝(City Pop)장르의 곡인 ‘밀키웨이(MILKY WAY)’,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당찬 고백이 담긴 켄타의 첫 번째 솔로곡 ‘리브 잇 투 미(LEAVE IT TO ME)’,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상균의 보컬과 음악적 지향점을 보여주는 상균의 솔로곡 ‘루킹 포 러브(LOOKIN 4 LOVE)’ 등 총 6곡이 실려 두 사람만의 폭 넓은 음악적 역량을 자랑할 예정이다.

제이비제이95(JBJ95) 켄타 /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제이비제이95(JBJ95) 켄타 /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특히 ‘밀키웨이’는 원더걸스(Wonder Girls) 혜림이 작사가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켄타는 “혜림 선배님이 작사에 참여를 해주셨다. 대선배님이 저희 수록곡 작사에 참여 해주셨다는 게 감사하고 영광이다”고 함께 작업을 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얼마 전에 sns에 홍보를 해주셨다고 들었다. 개인적으로 수록곡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이다. 그런 곡을 써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혜림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앞으로도 이 곡이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최애곡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를 공개한 제이비제이95(JBJ95)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