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 ‘바른 생활 ★’ 1위…2위 유재석-3위 빅뱅 태양 뒤이어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26 17: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가 ‘바른 생활 연예인 TOP1’에서 1위에 선정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는 ‘바른 생활 연예인 TOP1’라는 주제로 진행된 투표의 결과를 공개했다. 

익사이팅 디시 홈페이지

해당 투표는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으며,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66.6%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15.8%의 득표율을 받은 유재석이 2위를 차지했으며, 빅뱅의 태양이 3.4%로 3위를 기록했다.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유노윤호의 매력순위로 ‘올바르다’와 ‘센스있는’를 꼽았다.

유노윤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지난 2003년 12월 26일 ‘HUG’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데뷔 때부터 꾸준히 성실한 태도를 보이며 열정의 아이콘으로 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같은 멤버 최강창민와 대비되는 매사에 열정적인 모습과 바른 생활 사나이의 면모를 뽐내 안방극장을 폭소케했다. 또한 최근 방송된 tvN ‘커피프렌즈’에 출연해 ‘열정만수르’의 면모를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그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손호준은 지난 1월 4일 열린 tvN ‘커피프렌즈’ 제작발표회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친구로 유노윤호를 뽑으며 “그 친구는 열정적이고 지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다보니 기부 행사에 왔을 때도 지기 싫어하는 모습이 나왔다”라며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열정의 아이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방신기(TVXQ) 유노윤호의 향후 활동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추천기사